- 호텔이 매우 새롭고 깨끗하고 편안하다. - 스마트 변기가 있고 샤워기 물줄기가 강하며 드라이어 바람도 충분하다. 게다가 스트레이트 헤어 아이론이 있어 정말 놀랍다. - 헬스장에 필요한 것들이 모두 갖춰져 있고 세탁기 옆에 있어 매우 편리하다. - 방 안에 요가 매트도 있어 정말 놀랍다. - 아침식사와 저녁죽도 괜찮다. - 호텔 위치가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이다. - 근처에 남두 고성 및 세계의 창으로 가는 버스가 있지만, 간격이 다소 길다.
내 친구는 아이를 데리고 하이야 핑펀 챈에 가서 눈 놀이를 할 계획을 세우고, 이 호텔이 가장 가깝고 느낌이 더 깊어 보여서 대담하게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모든 경험이 정말 좋았고, 호텔 로비는 다소 어두웠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위생적이었습니다. 방도 매우 좋았고, 우리는 트윈룸을 이용했으며 차를 마실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편안했습니다. 아침식사도 예상보다 좋았고, 음식 종류도 꽤 다양했으며 가성비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1층 바로 앞에 스타벅스도 있고 KFC도 있어요. 10분 정도 걸어가면 바로 근처에 대형 종합 쇼핑몰도 있고 먹거리 골목도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주변에 쇼핑몰이 있고 식당이 많아서 편리하고 숙소 컨디션도 아주 좋았어요 다만 에어컨을 틀어도 꿉꿉함이 사라지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청결 상태는 좋았고 조식도 훌륭했어요
이번에 가족과 함께 처음으로 이 호텔에 묵었습니다. 지하철역에서 조금 멀어서 약 12분 정도 걸렸지만, 호텔이 비교적 새롭고 시설도 괜찮았습니다. 프런트 직원들은 매우 정중했고, 저희를 10층 방으로 배정해 주었습니다. 방에 들어갔을 때 밝고, 시설이 매우 새로워서 에어컨도 시원했습니다. 화장실은 매우 깨끗했고, 침대도 편안해 전체적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체크인 당일에는 호텔의 애프터눈 티를 맛봤는데, 미니 케이크와 크로와상, 과일 컵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침식사는 종류도 다양하고, 즉석 죽과 면 요리, 주문한 즉시 쪄주는 창펀도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음식 품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남산 근처에 놀러 간다면 다시 이용할 것입니다.